ABOUT US

LOGISALL은 지난 30여 년 동안 변화와 혁신으로 물류산업의 발전을 이끌어 왔습니다.

CEO 인사말

로지스올종합물류공동체입니다.

새로운 물류시스템을 실현시켜 물류의 가치를 창조하고 이를 통하여 고객과 함께 공존공영하려고 하는 경영이념을 갖고 있습니다.
독창적이고 창의적인 공동물류시스템을 사업화하여 한국은 물론 아시아의 물류 선구자가 되려고 하는 꿈을 가지고 있습니다.
지난 30여 년 동안 저희 LogisALL은 물류분야의 변화와 혁신을 끊임없이 주도하여 쉼없이 물류가 진화·발전하는데 앞장서 왔습니다.

대표이사 회장 徐 炳 倫

1984년 한국물류연구원을 시작으로 물류의 길에 첫걸음을 내딛고, 1985년에 설립된 한국파렛트풀(KOREA PALLET POOL) 주식회사는 국내 물류업계에 일관파렛트시스템화를 구축하여 하역의 기계화를 통한 UNIT LOAD SYSTEM을 선진화시켰습니다. 1996년에 탄생한 한국컨테이너풀(KOREA CONTAINER POOL) 주식회사는 UNIT LOAD SYSTEM의 다른 한축인 포장용기를 회수하여 반복 사용하는 컨테이너풀시스템을 성공시켰습니다.

이러한 파렛트와 컨테이너의 표준화와 공동화 시스템은 현재 50,000여개 회사가 함께 사용하여 물류비용을 줄이고 물류효율은 높이는 훌륭한 역할을 다하고 있습니다.

2002년에 출발한 한국로지스풀(KOREA LOGIS POOL) 주식회사는 전국적인 물류 NET WORK를 구축하여 저렴하고 효율적으로 물자를 움직이게 하는 최첨단 SCM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2006년에는 유비쿼터스 시대에 중요한 RFID 기술을 핵심역량으로 하고 물류에 필수적인 TMS, WMS 등의 SOFTWARE를 활용하여 물류정보통신사업을 담당하는 유로지스넷(U LOGIS NET) 주식회사를 설립하였습니다.

LogisALL은 TOTAL LOGISTICS ALLIANCE라는 사업의 뜻을 살려 종합물류공동체로서의 사명과 역할을 다하고자 합니다.

고객이 필요로 하는 새로운 물류시스템을 연구 개발하여 고객과 함께 WIN-WIN 하는 LogisALL이 될 것을 약속드립니다.